싸이월드의 고정된 조그마한 창, '중인소로여든 소인대로하라'라는 말을 내 신조중의 하나로 삼고 있기에 화면전체를 쓰는 다음 블로그를 쓴
이후...(이것도 바꿀듯...)
저기 오른쪽 위쪽에 [낯선 블로그]라는 링크를 돌아다니는 재미를 들였다.
좋은 글들도 많고, 재밌는 이야기도 많았다.
그런데...
음란물 게시하는 사람.
부동산 업계 광고하는 사람.
블로그 첫장에 여러 게시물에서 노래가 한꺼번에 나오게 하는 사람.
별 내용 없으면서 화면 맨 끝에까지 내려보게 하는 사람.
기나도들, 예수천당 불신지옥주의자들.(기나도 = 기나 도를 아십니까 라는 질문을 할 듯하는 사람)
...
..
.
쉣더퍽. 엿이나 들고 즐 쳐드셈.
신고제도 없나?
좋은 내용 찾아서 부모님 보여드렸는데 다음 낯선 블로그가 음란물일때의 당황스러움을 너희는 아냐?
땅 사라고? 꼭 블로그에서 광고해야겠어? co.kr은 괜히 있는 도메인인줄 알아?
블로그 첫장에 노래 가득 실어서 화면도 늦게 띄워지게 하고 기껏 뜬 화면에서 각종 노래가 짬뽕이 되어서 나올때. 이런거 보통 연세 지긋하신
분들이 인터넷 배우면서 글 올리실때 잘못 올리신듯 한데...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되나이다. 소스편집으로 들어가서 autoplay를 off 로
해주시면 되나이다.
안 그래도 가운데 손가락 휠 움직이느라 고생 많은데 엔터키로 글 쭉쭉 내려가는 인간. 튼튼해진 내 가운데 손가락으로 엿이나 쳐드셈.
凸-_-+
우리 아버지 안 그래도 기독교 믿는 여자하고는 결혼도 하지 말라는 분이셔서 회유하려 애쓰는데, 아버지가 보시는데 뭐? 예수천당 불신지옥?
쉣더퍽. 그런 하나님이라면 나 또한 즐.
...
..
.
인터넷이니까. 별의별 사람들이 다 모이는 곳이니까. 내가 이해를 해야지.
젠장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