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공에 가까운 시험비행
日新又日新 | 2008. 2. 3. 14:44
지금까지 시험비행이라 해봐야 모두 수동으로 조작하고 데이터를 받는 데 그쳤었다.
그나마도 할 때마다 무슨 이상이 생겨서 제대로 된 시험이라 할 수 없었는데, 오늘은 완전 대박이다.

자동조종모드에서도 잘 날아주고, 데이터 들어오는 것도 잘 들어온다. 스위칭 상태가 이상하긴 하지만, 일단 데이터 들어온 것을 보니 지금까지와는 비교되지 않는다. ㅋㅋㅋㅋ

UAV 프로젝트를 시작한 후 처음으로 결과가 나왔다는 느낌이 들은 테스트. 기분 좋다.ㅋㅋㅋㅋㅋㅋㅋ

 
 
 
트랙백 | 댓글



위치로그 : 태그 : 방명록 : 관리자
이우성's Blog is powered by Daum / Designed by SSen
관리자  |  글쓰기
BLOG main image
전, 이우성입니다. ( I am Woosung, Lee. ) ""
 Category
 Media
 TAGS
 Recent Entries
 Recent Comments
 Calendar
 Archive
 Link Site
 Visitor Statistics
+ Total :
+ Today :
+ Yesterday :
카피
rss